실업급여를 받으려면 ⑦내일배움카드 신청하기3

2017. 4. 25. 16:58TipTip

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고 딱 1주일만에 연락이 왔네요~

 

카드발급 결정이 났으니 고용센터 직업능력개발팀으로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하라네요.

 

신분증 내고 수강할 학원과 수강과목을 결정하고 카드발급확인 서류를 받아

 

신한은행에 가서 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신청시 신한은행, NH농협 중에 선택)

 

보통 사용하는 체크카드네요.  교통카드 기능을 추가해도 되고요^^ 출석도 이 카드를 이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본인의 계좌에 연결되어 있어 이 카드로 본인 부담금을 결제하면 됩니다.

 

그럼 이제 학원으로 결제하러가면 되겠죠.

 

직업능력개발팀 담당자 성함과 연락처를 알고 가셔야합니다.

 

학원에 전화해서 방문 예약 후 찾아가서 수강신청서를 작성했습니다.

 

드디어 끝났네요;;; 

 

신청한 학원 강좌가 인기가 많아 접수가 완료되어 6월 12일 신청 가능한 강좌가 가장 빠른 강좌랍니다.

 

원하는 강좌를 신청하고 싶으시면 미리미리 알아보시고 신청하셔야 해요^^